불만, 분쟁 등에 대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
전자민원신청∙처리절차

하나손해보험에서는 아래와 같은 처리절차를 통해 고객님의 불만내용, 분쟁사항 등을 신속히 처리하고 있습니다.

  • STEP 01 온라인 · 전화 · 팩스로 신청하세요
  • STEP 02 신청 접수 후 담당자가 지정 됩니다.
  • STEP 03 담당자가 확인 후 전화 또는 이메일로 답변을 드립니다.
  • STEP 04 고객님의 문의 및 불만사항에 대한 처리를완료합니다.
전자민원처리기간
  • 접수하신 불편사항의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일(영업일 기준)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. (단, 민원신청 시 서류 보정, 검사,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은 민원처리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)
  • 부득이한 사유(조사, 검사, 외부기관 질의 등)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  • 주말, 공휴일 접수 시 익일 영업일 오전부터 민원 처리해 드립니다.

신청방법

  • 홈페이지 신청 즉시 신청 가능
    (단, 비로그인 상태로 신청시 마이페이지의
    상담내역 현황에서 확인이 불가하오니, 이 점
   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    전자민원신청
  • FAX 신청 02-6670-8960
    (보험금청구:0505-152-0698~9
    / 02-6912-0338~40)
    FAX 신청 양식
  • 전화상담 신청 고객센터 ☎ 1566-3000 → 0번(상담원 연결)
    (평일 09:00~18:00)
이미 상담을 접수 하셨나요?
다른 고객이 자주하는 질문이 궁금하신가요?